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1인 가구 증가로 간편식품 수요 늘어 덧글 0 | 조회 243 | 2016-04-26 00:00:00
신송식품  

1인 가구 증가로 간편식품 수요 늘어

한끼 식사로 든든하고 편리한 간편 즉석국 인기

 

(사진 : 신송식품)

 


1인 가구 증가, 맞벌이 부부 증가 등 가족의 형태가 점점 소가족화 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즉석국이 주목 받고 있다.


몇 년 전만해도 간편식이라고 하면 대충 식사를 해결하는 인스턴트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요즘은 짧은 시간 안에 간단한 조리로 맛있는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간편식 시장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함께 식품 시장의 다크호스로 각광받고 있다.   

 

매번 식사재료를 준비하고 요리를 하기 어려운 1인 가구나 맞벌이 부부들에게는 간편한 조리로 필요할 때 따뜻하게 깔끔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인기를 끄는 요소로 작용한다.

 

시중에 출시된 간편식 중에서도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 5은 간편하면서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식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즉석국엔 밥 3은 끓는 물만 부으면 4 30초 만에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고기, 대파, , 숙주, 청량고추가 듬뿍 든 얼큰한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와 애호박이 들어있는 구수한 소고기 된장국’, 콩나물과 황태가 들어있는 시원한 콩나물 북엇국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맛 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건조시킨 밥과 푸짐한 건더기가 들어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밥 대신 누룽지가 들어 있는 ‘된장국엔 누룽지 2종’은 국산 쌀로 만든 누룽지가 들어있어 더욱 구수하 진한 된장국을 즐길 수 있으며, ‘된장국 3종’은 간편하게 뜨거운 국물을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송식품의 즉석국은 모두 컵 타입으로 만들어져 바쁜 아침에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 하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동결건조 공법으로 만들어 기존 후레이크 타입에 비해 원물 그대로 가정에서 즐기던 맛을 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송식품의 즉석국 시리즈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