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국내 최초 쌀발효 액상조미료 탄생! 덧글 0 | 조회 164 | 2016-06-27 00:00:00
신송식품  

국내 최초 쌀발효 액상조미료 탄생!

액상조미료 시장의 성장이 더욱 가속화 될 듯

쌀뜨물로 요리하던 조상의 지혜 담아, ‘요리가 맛있는 두번째 이유

 

 

<사진 제공 : 신송식품>

 

분말 조미료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확대되면서 최근 액상 및 국물 형태의 조미료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액상 조미료 시장의 매출은 2012 14억에 불과하였으나, 2013 78, 2014년에는 115, 지난해 2015년에는 160억을 넘어섰다.

 

액상조미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신송식품은 2014년 출시된 요리가 맛있는 이유에 이어 신제품 요리가 맛있는 두번째 이유를 출시한다.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기존 제품인 요리가 맛있는 이유요리가 맛있는 첫번째 이유로 제품명이 변경되었다.

 

요리가 맛있는 두번째 이유는 매년 지속적으로 줄어드는 쌀 소비량에 도움이 되고, 우리 쌀과 농가를 지키고 쌀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한 국내 최초 쌀발효 식물성 액상 조미료이다.

쌀뜨물로 요리하면 더욱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던 어머니의 사랑에 신송의 발효기술을 더하였으며 쌀 발효액이 57.2% 함유되어 있다.

 

또한 국산 쌀과 갖은 야채를 동시 발효한  제품으로 요리에 첨가하면 마치 멸치육수로 국물을 낸 듯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멸치육수보다 더욱 개운하고 시원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북엇국, 계란찜과 같은 맑고 순한 요리와 잘 어울린다.

 

요리가 맛있는 첫번째 이유는 콩메주 발효액에 갖은 야채를 동시 발효한 식물성 액상 조미료로서 된장찌개, 잔치국수와 같은 깊고 진한 요리와 잘 어울리며 쇠고기 육수보다 더욱 깊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 신송식품의 노력으로 인해 식품업계에서는 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향후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붐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국내 최초 쌀발효 식물성 액상조미료인 요리가 맛있는 두번째 이유의 출시로 인하여 액상조미료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측된다.

 

신송식품의 ’요리가 맛있는 이유’ 시리즈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