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신송식품, 삐에트로 코리첼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행사 소식 덧글 0 | 조회 477 | 2016-12-27 00:00:00
신송식품  

신송식품, 삐에트로 코리첼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행사 소식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서 가격할인행사, 1+1 행사 진행

 

 

<사진 : 신송식품 제공>

 

신송식품이 70여 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삐에트로 코리첼리사로부터 직수입하는 유지류 삐에트로 코리첼리 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가 이마트와 농협 하나로마트를 통해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

 

삐에트로 코리첼리는 이탈리아 외 전 세계 108개국으로 수출하는 유지류 기업으로 USA / CA 규격에 맞는 최고 퀄리티의 유지류를 생산하기 위해 선진적인 기술을 적용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행사 진행 대상 제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화학적 공정 및 처리를 일체 거치지 않고

압착하여 짜낸 버진 올리브 오일 중에서 산도 0.8% 이하의 오일만을 특별히 선별하여 만들어

가장 품질이 우수하고 각종 요리에 풍부한 향을 더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세계적 인증마크인 코셔 인증마크를 제품에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삐에트로 코리첼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는 1228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농협 하나로마트를 통해서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신송식품 마케팅팀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각종 파티나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는 올리브유의 가격행사 소식을 전한다.” 올리브유 750ml 3개를 하나로 담은 세트는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삐에트로 코리첼리와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문의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