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한 살 더 먹어도 괜찮아, 떡국은 맛있으니까! 덧글 0 | 조회 101 | 2017-01-23 00:00:00
신송식품  

한 살 더 먹어도 괜찮아, 떡국은 맛있으니까!

이유한스푼으로 더욱 맛있는 떡국 만들기

 

 

<사진 : 신송식품 제공>

 

2017년 정유년이 왔고 우리는 모두 한 살을 더 먹었다. 그리고 설 연휴가 다가 오고 있다.

떡국을 안 먹어 한 살을 더 안 먹을 수 있다면…… 이왕 먹어야 하는 떡국, 떡국은 어떤 음식이고 어떻게 끓여야 맛있게 즐길 수 있을까?

 

떡국은 간단히 떡과 물, 그리고 고명으로 올라갈 재료 쇠고기, 지단용 달걀, 버섯, 당근 등이 필요한 음식이다. 나홀로족도 쉽게 끓일 수 있을 만한 간편레시피를 소개한다.

 

 

1.     떡국 떡은 물에 담가 불리고, 고명으로 올라갈 쇠고기는 작게 자른다.

2.     달걀은 지단을 부쳐 가늘게 채 썰고 버섯과 당근 또한 가늘게 썬다.

3.     냄비에 물과 이유, 쇠고기를 넣고 끓이면서 물이 끓으면 떡을 넣는다.

4.     떡이 익어갈 때쯤 버섯과 당근을 넣고 다시 끓이고 마지막으로 달걀 지단을 올려 그릇에 담아낸다.

 

 

조금 더 완성도 있게 떡국을 즐기고 싶다면 신송식품의 천연 액상 조미료 요리가 맛있는 이유한 스푼을 넣어보자. 모든 요리에 넣을 수 있는 이 제품은 한 스푼 만으로도 감칠맛을 내주며 요리의 퀄리티를 높여 줄 좋은 재료이다.

 

나이가 먹을수록 먹는 나이만큼 세월의 속도가 빠르게 느껴진다고 하는데, 올 해에는 어떤 일이 얼만큼 빠르게 지나가게 될까? 어쨌든 금강산도 식후경, 이 또한 맛있는 떡국을 먹고 생각해보자.

 

한 살 더 먹어도 괜찮아, 떡국은 맛있으니까!

 

문의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