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연말 홈파티 메뉴, 삐에트로 코리첼리와 함께 준비하세요 덧글 0 | 조회 102 | 2017-12-14 00:00:00
신송식품  

연말 홈파티 메뉴, 삐에트로 코리첼리와 함께 준비하세요

신송식품,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 삐에트로 코리첼리선보여

<사진 : 신송식품 제공>

 

2017년의 마지막 달이 도래하며, 연말과 크리스마스 모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 실외 보다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안락한 집에서 모임을 즐기는 홈파티가 인기다. 올 연말 홈파티에는 삐에트로 코리첼리의 식물성오일 3종과 함께 향긋하고 맛있는 요리를 해볼 것을 추천한다.

 

올리브향 가득한 에피타이저

삐에트로 코리첼리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는 양질의 토양에서 재배한 올리브에 열을 가하지 않고 압착 생산하여 올리브 고유의 향이 살아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샐러드 드레싱, 소스 등 열을 가하지 않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여 풍부한 향을 더할 수 있다. 특히 올리브유에 발사믹 식초를 더한 소스와 쫄깃한 빵을 함께 내면, 별다른 준비 없이도 맛있는 에피타이저를 선보일 수 있다.

 

홈파티 인기메뉴 해바라기유 파스타

파스타는 면 삶는 시간만 유의하면 누구나 간단히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홈파티의 인기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시판소스만 사용한 파스타는 자랑할 수 없는 비주얼인 것이 현실, 삐에트로 코리첼리의 해바라기유로 집에 있는 햄과 마늘,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볶아 시판소스에 첨가해보자 맛과 비주얼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포도씨유로 건강한 핑거튀맥

포도씨유는 리놀레산과 토코페롤이 70%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음식고유의 맛을 살려주고 모든 요리와 잘 어울리며, 특히 발연점이 높아 튀김요리에 안성맞춤이다. 단호박, 고추 등 야채부터 진미채, 쥐포 등 건어물까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식재료를 한입크기로 손질해 포도씨유에 튀겨 내면 시원한 맥주안주로 손색이 없다.

 

신송식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과 삐에트로 코리첼리로 맛과 향을 더한 음식과 함께 행복한 홈파티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