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신송식품, ‘맛있는 저염 식문화’ 전파에 앞장!’ 덧글 0 | 조회 736 | 2021-06-25 00:00:00
신송식품  


신송식품, ‘맛있는 저염 식문화전파에 앞장!’

 저염장류를 통해 건강식 보급 확산

<사진 제공: 신송식품>

 

건강을 유지. 관리하는 가장 기본적인 식단은 저염식단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한국인으로써 요리 필수품인 장류를 완전히 제한할 수는 없다. 그러나 염도가 낮은 장류가 있다면 어떨까?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됨에 따라,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식품기업 신송식품에서는 저염 장류를 개발하여 출시해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송식품에서 선보인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시리즈는 신송의 기존 제품 대비 최대 17%의 염도를 낮추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신송의 저염발효기술을 더하여 짠맛은 줄이면서 우리나라 고유의 맛있는 감칠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송식품은 신송 만의 차별화된 저염발효기술을 적용해 기존 가정용 고추장, 된장보다 약 17%, 23% 정도 염도를 낮췄다. 기존 사용량과 동일하게 사용하여도 같은 장맛을 느끼면서 실제 섭취하는 염분을 줄여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신송식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강관리 위해 저염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다. 독자적인 저염발효기술을 통해 우리 고유의 맛있는 장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 가족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저염 식문화를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송식품의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는 대형마트 및 식자재전문유통업체, 식자재매장, 온라인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문의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