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실
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 > 보도자료
 
가정간편식(HMR)제품 주목 덧글 0 | 조회 839 | 2021-06-25 00:00:00
신송식품  

가정간편식(HMR)제품 주목




(사진신송식품 오롯한 삼계탕’)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거나 배달에 의존하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로 지난 2015년도 메르스가 발병했을 당시에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줄면서 외식업계의 매출이 감소한 반면에 온라인 주문량은 평소보다 상승했던 사례가 있었다.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가정간편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수요가 점점 늘어나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정간편식의 강세가 이번 우한 폐렴사태로 인해 지속 될 것으로 보인다.

 40년 전통 신송식품의 레로르트 간편식 오롯한 5은 대중적인 음식이지만 직접 요리하기엔 번거로움을 느낄 수 있는 한국 대표 메뉴인 삼계탕, 미역국, 육개장, 사골곰탕국물, 콩비지찌개로 구성되었다.

570g의 용량으로 둘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넉넉함이 특징이며, 자연원료 그대로의 맛을 내기 위해 최소한의 식품첨가물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간단한 조리만으로 제대로 된 한상을 차릴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레토르트 멸균 포장제품으로 실온에서도 장기간 보관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 걱정 없이 어느 곳에서든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가정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식사하기가 꺼려진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080-900-3214 / www.singsong.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